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여행추천] 낭만이 있는 포항여행, 메르송풀앤스파 풀빌라 (개인수영장, 스파)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타임입니다.


즐거운 여름휴가를 위해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찾던 중
포항에 있는 메르송풀앤스파 풀빌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1층에서 체크인을 하고
저희가 예약한 씨뷰전망2b룸으로 go!



메르송앤스파 풀빌라



문을 열자마자 바로 보이는 수영장과 넓은 바다.
얼른 수영장으로 뛰어들어가고 싶었어요!

현관에 준비된 일회용 슬리퍼로 갈아 신고
본격적으로 짐을 들고 룸으로 들어갔어요~



오른쪽에는 주방과 거실 겸 침대가 있었어요



요리를 할 수 있는 인덕션과 냉장고(에비앙 생수 500ml 2병),
손세정제, 전기포트 그리고
밑의 서랍에는 조리도구/식기 및 간단한 조미료가 준비되어있었어요^^



테이블에는 KF마스크 2개와 드라이기, 휴지가 있어서
다음날 마스크 여분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저희는 다음날 아침에
수영장에 있는 테이블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내려마셨어요~
분위기 정말 좋았어요! 강추!^^



꺄! 삼성 에어드레서가 비치되어있었어요~
호텔이 아닌 펜션에 에어드레서가 있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입고 왔던 옷들을 바로 에어드레서로 넣었고,
다음날 여행 때 뽀송뽀송한 옷을 입고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침대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넓어서 둘이 사용하기 편안했어요~
대체적으로 펜션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심플하고 편안했어요



꺄~ 이 뷰를 보기 위해 숙소리스트에 추가해두었던!^^
침대에 앉아서 바로 보이는 뷰에요!
밤에는 뷰가 보이지 않으니 낮 타임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녁노을도 물론 뷰가 너무 좋아서 저희는 노을을 보며 저녁을 먹었어요~



커다란 티비, 그리고 전신 거울, 공기청정기가 있었어요~
그리고 티비위에 에어컨인줄 알았는데
세스코 Air UV 파워 공기 살균기가 비치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에 혹시나 걱정하기도 하고,
평소에 비염이 있어서 침구류나 숙소의 청결상태를 대체적으로 확인하는 편인데
이곳에는 공기 살균기가 비치되어있어서
안심되더라고요~!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저희만의 수영장으로 ~!



이곳은 개별 대형 인피니티풀이 있어요!
물을 좋아하는 저희는 수영장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곳은 프라이빗한 개별 수영장과 스파
바로 앞에 보이는 바다가 조화를 이루어서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깊이가 조금 있어서 수영하기도 좋았어요~
그래서 아이들과 같이 즐긴다면, 주의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나게 수영을 하다가 추워질 때쯤 따뜻하게 스파를 하며 몸을 녹였어요~
가만히 바다 파도소리를 들으며 스파를 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7-8월에는 미온수 불가이며,
(미온수를 하지 않아도 나름 저희는 괜찮았어요~)
11-3월에는 미온수 불가로 개별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수영장도 중요하지만, 숙소를 고르는 사항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상태였고, 욕실 부스가 따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있어서 수영을 즐기고 와서 사용하기 좋았고
어메니티(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칫솔, 치약 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샤워부스 오른쪽에는 이렇게 그림 같은 뷰가 보였어요~!
밖에서는 화장실 쪽이 전혀 안이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안심하고 사용하였답니다^^
대신에 거실 침실 룸에서는 혹시 몰라서 밤에는 커튼을 쳤답니다.



저는 잠귀가 어두워서 예민한 편은 아닌데, 이날은 태풍 소식도 오고 그래서인지
파도 소리가 너무 커서 계속 뒤척이다 잠이 들었어요~




거의 새벽과 아침사이? 파도소리로 눈을 떴는데 보이는 풍경이 꺄!
너무 사진으로 담고 싶어서 더 가까이 보기 위에 수영장 쪽으로 문을 열고 나가서 한참이나
바라보았어요~ 역시 사진보다는 눈으로 담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