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공주 동학사 카페 '더크루즈' / 동학사 대형카페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 동학사계곡 카페

반응형

 

드라이브 겸 동학사를 갔다가

동학사 신상 카페 중 하나라고 하는

'더 크루즈' 카페에 다녀왔다

 

 

 

 

더크루즈

11 : 00 ~ 22 : 00

지하 1층 ~ 2층까지 카페운영
3층 - 대관이용 ( 세미나, 워크숍 등)
4층 - 스카이 워크 (옥상 야외 공간)

주차공간있음, 아기의자있음





 

더크루즈에 가자마자

일단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았고

4층까지 되어있어서 건물이 엄청컸다.

 

그리고 이렇게 분수가 보였다 

오 카페에 분수가 있다니 신기

 

 

 

1층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통창과 테이블

 

저 테이블을 앉고싶었는데

인기가 정말 많았다 

 

하지만 더크루즈 카페는 

엄청 큰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어느곳을 앉아도 숲뷰가 최고였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더크루즈 메뉴판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다

 

 

조각케이크들도 많았고

아이들이 먹기좋은 우유 음료도 있었다

 

 

 

빵 , 쿠키 디저트들도 정말 종류별로 많아서

커피와 같이 먹기 좋았다

 

 

1층 입구 왼쪽부근에는 마치 갤러리처럼 

테이블 공간이 있었다

 

 

한쪽에는 이렇게 피아노도 있었다

 

전체적으로 테이블 간격이 서로 살짝 멀리있어서

편하고 좋았다

 

 

숲뷰가 정말 최고였다

우리는 여기에 앉아서 밖의 계곡을 보면서 

힐링타임을 !

 

 

밖에는 계곡이 있었는데 학생들이

노는데 너무 재밌고 시원해보였다 !

 

 

카페 뒷쪽으로 가면 이렇게 계곡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은

카페를 이용하면서 계곡을 이용해도 좋아보였다

 

다음에는 조카들도 데려와야겠다고 다짐 

 

 

이렇게 카페 곳곳에는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꾸며놓았는데 숲뷰와 어울렸다

 

정말 자연안에 있는 듯한 카페였다

 

 

2층 계단으로 올라가기전 보이는 안내판 

 

더크루즈 카페는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오신 분들은 계단보다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좋을것같다

 

 

카페가 전체적으로 큰 만큼 

계단도 높은편이다

 

 

 

2층에 올라오니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고

테이블도 정말 많았다

 

어딜앉아도 뷰는 최고 !

 

 

지하로 내려가보니 

갤러리겸 카페 공간이 보였다

 

여러 화가들의 전시물도 구경할 수 있었다

 

 

소파가 너무 편해보였고

지하 1층은 바로 앞 계곡이랑도 연결되서

이곳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많이있었다

 

 

지하도 공간마다 테이블느낌이 너무 좋았다

 

여기앉으면 바로앞이 계곡 뷰다 

 

 

 

작가분들의 작품소개도 되어있어서

작품을 보면서 참고를 할 수 있었다

 

 

동학사 드라이브를 갔다가 

들리기에도 좋고 

계곡도 앞에있어서

잠깐씩 발을 담그기에도 

좋을것같다 

 

 

 

 

대전 디저트 &커피 맛집 이쁜 카페를 공유해드립니다 ^^

 

 

대전 유성구 카페 / 대전 탑립동 카페 / 대전 브런치 맛집 / 대전 디저트 커피 맛집 / 탑립커피

조용하고 디저트랑 커피가 맛있어서 남편과 종종 오는 곳이다 특히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고 테이블마다 느낌이 있어서 좋다 그리고 2층에는 숲뷰 테이블이 있어서 가장 맘에 드는 곳 탑립커피

retime-yak.tistory.com

 

대전 만년동 카페 / 디저트 맛집 / 코스요리 맛집/ 빙수 맛집 / 비스포크

여름하면 역시 빙수 ! 과일 빙수가 먹고싶었던 우리는 대전 만년동에 복숭아 빙수 , 망고빙수가 맛있다고해서 고고씽! 비스포크 / BESPOKE 11 : 30 ~ 23 : 00 일요일은 22 : 00 *매주 월요일 휴무 들어가자

retime-yak.tistory.com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맛집 / 둔산동 맛집/ 둔산동 돈까스 맛집/ 둔산동 커피맛집 / 둔산 폴바

오늘은 동생이랑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다녀왔다 동생이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있는 '정돈' 이라는 돈까스맛집이 있다며 나를 데리고 갔다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역시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