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부산여행 추천 /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반응형

시그니엘 부산

 

 

 

부산여행 /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시그니엘 수영장을 즐기고 싶어서

저희는 시그니엘 부산에 갔어요~

 

체크인을 하고 카드키를 받고 객실로 이동!

 

직원분께서 룸까지 짐을 옮겨다 주셨고,

객실 및 호텔이용 안내 

그리고 그밖에 필요한 물품들을 안내해주셨는데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여행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

 

 

 

 

 

 

객실로 이동하는데

마치 바다를 연상하게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꺄~~

 객실 문을 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오션뷰 ! 

 

 

침대 우측에는 소파와 작은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짐을 놓고 쉴수 있었어요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룸은

두개의 발코니가 있어요~

 

 

침대 왼쪽에는 해운바다를 볼수 있고

침대 정면에는 도심의 뷰를 볼수있어서

모두 밤에는 야경을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테라스 쪽 테이블에는

웰컴카드와 웰컴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와인과 시그니엘케이크, 초콜렛 ,

시그니엘디퓨저 프로모션을 추가로 신청했어서

이렇게 준비해주셨답니다 ^^

 

 

 

 

시그니엘 치즈케익과 와인

 

 

 

 

오션뷰를 보면서 환타를

와인잔에 마시는 나란여자  ㅋㅋㅋ

 

 

뷰가 너무 좋아서

테라스 밖에서 한참동안 뷰를 즐겼어요~ 

 

 

 

테라스 뷰

 

 

 

일회용 슬리퍼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어요 ~

슬리퍼가 다른 호텔들과는 다르게

폭신폭신해서 편하게 신었어요

 

한군데 한군데 세심한 부분이 느껴졌어요~

 

 

 

 

 

시그니엘 부산 / 시그니엘 프리미어 오션뷰 룸 

 

 

 

추가 공유 드리자면,

시그니엘 부산에는 어메니티가 딥디크여서 

평소에 딥디크 향을 좋아하는 제게 딱이었어요 !

 

 

욕실은 문으로 분리된 화장실이 있고

샤워실이 있으며 욕조가 있어요 

 

 

칫솔,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필요시 미니바에서 구매가능해요! 

 

 

 

 

 


 

 

 

살롱드 시그니엘 테이블 내부

 

 

살롱드 시그니엘  8층

 

 

이용시간 07:00 - 22:00

* 17:00 - 20:00 는

이브닝 딜라이트 타임으로 샴페인, 와인을 즐길수 있어요

 

 

시그니엘 부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해요!

 

음료, 다과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즐길수 있는 정도! 

 

 

 

 

 

저희는 체크인하고서 잠깐 이곳에 들렸다가 

저녁에 수영하고 다시와서

음료와 커피를 들고 룸에가서 먹었어요~

 

직원분께서 테이크아웃잔을 따로 준비해주시고

커피를 직접 내려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이후부터 시그니엘 부산하면 떠오르는 것은 

룸도 좋고 수영장도 좋았지만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의 세심함과 친절함의 감동 ! 

너무 만족해서 남편과 또 오기로 했어요!

 

 

 

체크인하고 들렸던 살롱드 시그니엘

 

 

 

 


 

 

 

 

 

 

시그니엘 부산 수영장 6층

 

 

 

이용시간

야외 수영장 09:00 ~ 22:00

실내 수영장 06:00 ~ 22:00

 

7~8월 - 1일 1회 이용가능

9~6월 - 입장 횟수 제한 없음

(겨울에는 온수풀)

 

 

수영장은 6층에 있고

입구에서 객실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해요~

 

 

 

생각보다 야외수영장이 넓지는 않지만 

썬베드도 있고 온수풀도 있어서 좋았어요~ 

썬베드에서 편하게 누워서 수영장 넘어로 보이는

파란하늘과 해운대 바다를 볼수 있어요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힐링 뷰 

 

 

 

 

 

 

 

오른쪽을 보면

엘시티 건물이 보이는데

마치 도심속에 있는 수영장을 즐기는것만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

 

 

 

 

 

 


 

 

조식타임

 

 

시그니엘 부산 조식

 

 

5층 시그니엘 부산 더 뷰 레스토랑

이용시간 : 06:30 ~ 10:00

가격 : 1인 55,000원

 

 

 

 

 

먼저 5층에 가면,

직원분께서 좌석안내를 해주시고 

음식을 가지러가기전에  음료 및 커피 주문을 받습니다.

 

 

음식은 한식, 샐러드 , 즉석요리, 쌀국수 ,

베이커리, 디저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며

일단 간이 적당해서 먹기가 좋았어요! 

 

 

식사와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즐겼답니다~

 

 

tip !

8시부터는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7시쯤 오시면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창가자리에서 식사를 하실수 있답니다!

 

 

 

 

 

룸컨디션, 수영장,오션뷰, 모두 만족했던 여행이었어요~

최고 !

 

 

 

[ 부산여행 / 라발스 호텔  ]

 

 

부산여행 /라발스호텔 ( 프리미엄 스위트 하프오션뷰 )

부산여행 /라발스호텔 ( 프리미엄 스위트 하프오션뷰 )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11:00 체크인이 오후3시이지만, 저희는 조금 일찍 2시30분쯤 도착을해서 혹시나하고 데스크에 문의해보니 일찍 체크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