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여행 추천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반응형

MJ 리조트 앞 산책로

 

 

 

제주여행 / MJ리조트 

/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에 왔어요!

4명이 함께 할 수 있는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MJ리조트 ! 

 

 

 

조식쿠폰

 

 

 

카드키와 예쁜 조식쿠폰을 들고 

스위트룸에 고고 !!!

 

 

 

스위트룸은 룸 1개에

퀸 베드 2개가 있는 넓은 객실이에요!

 

 

 

 

 

꺄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거실뷰에요!

 

 

 

거실 뷰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뷰가 정말 좋았어요 ! 

 

 

 

 

 

넒은 소파와 테이블이 있구요 ! 

참고로 소파가 정말 푹신해서 좋았어요 !

 

 

 

 

 

이렇게 소파 반대편에는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입구 쪽 거실 주방에는

이렇게 취사가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서랍장안에는 그릇, 수저, 컵등이 있어요

 

 

 

 

 

커피와 티도 있어서 

아침에 커피포트에 차도 한잔했어요!

 

 

 

꺄 ~~

룸에 들어가보니, 

퀸 베드 2개가 있고 옷장이 있어요!

 

 

룸이 거실정도 크기여서

넓어서 좋았어요! 

 

뷰도 정말최고 ! 

 

 

 

 

이렇게 룸 안에는 

옷장이 있구요 ~

 

 

 

 

룸에도 거실에도 

티비가 각각 있어요 !

 

저희는 그래서 거실에서 놀다가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서 티비를 봤어요!

 

 

 

 

 

룸 안에는 이렇게

욕실이 있어요!

 

수건과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구 

세면대가 2개여서 

여러명이 놀러가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칫솔,치약도 있어요 !

 

 

 

 

 

세면대 반대편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어요!

 

 

그래서 욕실이 전체적으로

넓어서 너무 편했어요 !

 

 

 

MJ 리조트 조식 뷰

 

 

MJ 리조트 조식 

 

 

07:00 - 09:00 

까페 '마블러스 하도' 1층

(입구 주차장 옆)

 

 

 

체크인 할때 받은 조식쿠폰으로

다같이 조식을 먹으러왔어요 ! 

 

 

역시 일찍가면 사람들이 별로 없고

테이블도 전망 좋은곳에 !!

 

 

 

가자마자 자리를 안내받고

이렇게 미리 테이블에는

수저,포크,나이프를 준비해주셨어요!

 

 

 

신나게 조식을 가질러 가봅니다!!!!!

 

 

 

제주 당근주스

제주 감귤주스

 

 

착즙주스가 있어서

저는 

감귤주스를 마셔보았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당근주스는..

건강한 맛 ! 헤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그리고

전이 있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 

 

 

 

 

계란후라이와 베이컨,

샐러드와 과일까지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조식을 먹는중에 직원분께서

커피도 주셔서 

후식까지 든든하게 먹고왔답니다 ! 

 

 

 

 

MJ 리조트 뒷편에는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요!

 

 

파라솔 아래 그늘에서

의자에 앉아서

편하게 바다를 볼 수 있어서

힐링 공간이었어요! 

 

 

 

 

 

 

 

MJ 리조트 산책로

 

 

MJ 리조트 바로 뒤에는 이렇게

산책로가 있어서

저희는 조식을 먹고 

천천히 뷰를 감상하며 산책했어요 !

 

 

밤에는 산책길이 조금 어두워서

아침에 산책하기좋은것 같아요 ! 

 

 

 

 

여기서 사진도 찍고

친구들과 

뷰를 즐겼어요! 

 

 

먼가 어제보다

날이 좋아져서 하늘도 맑고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이

정말 힐링 타임이었어요 ! 

 

 

 

 

퇴실하려는데 저희 렌트차에

못이 박혀서 구멍이...

 

 

리조트 사장님께서 

알려주시고

이렇게 직접 바람도 넣어주셨어요! 

 

 

바로 렌트카에 전화해서

긴급출동 15분뒤에 오셔서 

금방 해결되었어요 !

 

 

완전자차 보험을 가입했어서 

다행이란 생각이들었어요! 

(긴급출동 비용 없음)

 

 

 

 

 

 

MJ 리조트 사장님께서 

저희 렌트카도 계속 신경써주시구,

체크인, 체크아웃할때 

짐도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저희가 수국꽃을 보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시고

근처에 수국꽃길이 있는

장소도 알려주셨어요! 

 

전반적으로 리조트도 깨끗하고

사장님,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여행이었어요! ^^

 

 

그래서 꼭꼭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제주여행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제주여행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레드동 리조트 숙소)

제주여행 서귀포시 성산읍 / 휘닉스 제주 (레드동 리조트 숙소)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휘닉스 제주 리조트는 오렌지동 블루동 레드동 3개의 건물로 되어있어요~ 그중에 저희가 지냈던 숙소는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