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여행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세화 소품관

반응형

세화해변 근처에 위치한 세화 소품관

 

 

 

 

 

제주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세화 소품관

 

 

 

 

 

제주 세화 해변을 따라 가다보면

예쁜 소품샵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고

소장하는 것을 좋아해서

제주도에 간김에 

이곳저곳 소품샵들을 구경했어요!

 

세화해변에서 친구들이랑 

포토타임을 하고서

'세화 소품관'에 왔어요!

 

 

 

 

 

소품관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있어요 ! 

 

 

 

 

 

 

들어가자마자 

제주느낌이 물씬나는 한라봉&감귤 가방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다양한 과자류들이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날이 더워서

혹시라도 녹을까바 

소품샵에서는 사지않고

공항 면세점과 기내에서 샀었는데

가격은 제주도 내에서

구매해야 더 저렴하답니다 !

 

 

 

개인적으로 

' 제주 녹차 찰떡 초코칩 ' 

맛있었어요 ! 

 

 

 

 

너무 너무 귀여웠던

한라봉 모자 핀이에요 ! 

 

먼가 제주느낌이 나는 소품을 

사고싶어서 저는 조카가 생각도나서

한라봉 다른 머리핀을

구매했어요 !! 

 

조카와 동생이 너무 좋아했다는 ㅋㅋ 

 

 

 

 

머리핀이랑 머리끈들이

정말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초이스 했어요! 

 

 

 

취향 저격 감귤 수세미

 

 

 

이 날 날씨가 너무 덥기도했고 

긴머리라서 

친구와 하나씩 곱창 머리끈을 샀어요 

 

 

기왕이면 주황주황 느낌의 

곱창을 ! 

 

 

꺄~

귀여운 현무암 캔들도 있었는데

향은 은은 했어요 ~ 

 

 

 

방향제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향이 강하진 않아서

좋았어요~ 

 

 

 

귀여운 손거울도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 

 

저희 엄마가 손거울을 좋아하셔서

저도 손거울을 하나 구매했어요 

작고 두께도 얇아서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기 딱이에요 

 

 

소품샵 구경하다가

세화 해변 감상하기 ㅋㅋ

 

 

 

바로 근처에 세화해변도 너무 좋았어서 

해변에서 바다를 즐기다가

소품샵 구경하셔도 좋을것같아요 ! 

 

 

 

친구들과 너무 좋았던 

제주 동쪽 숙소를 

아래 소개해 드릴게요 ~!!

( MJ 리조트 / 조식 제공 )

 

 

 제주여행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제주여행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제주여행 / MJ리조트 /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에 왔어요! 4명이 함께 할 수 있는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MJ리조트 ! 카드키와 예쁜 조식쿠폰을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