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여행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펠롱잡화점

반응형

펠롱잡화점 & 평대바다상점

 

 

 

 

제주 세화해변에는 조금만 걷다보면

소품관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희가 검색해서 다녀온 

'세화소품관' 과 5분거리에 위치한

또 다른 소품샵인

'펠롱 잡화점'에 다녀왔어요 

걷다가 발견 !

 

 

 

 

제주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펠롱잡화점

 

 

 

 

펠롱잡화 그리고 옆에 평대바다상점

이렇게 간판이 붙어있어서

저희는 다른곳인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같은 곳 이더라구요 !

 

 

펠롱이 무슨뜻일까? 

궁금했었는데 

제주도 방언인 '반짝이다' 라는 뜻이래요 !

 

우와! 뜻을 알고나니까

먼가 소품샵 이름이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어요 !

 

반짝이는 곳 ! 

이라는 의미가 아닐까 싶어요 ^^

 

 

 

 

우와 

들어가자마자 정말 많은 소품들

&기념품들이 보였어요 ! 

 

평소에 소품샵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친구들과 신나게 

둘러보았답니다

 

 

 

집에 걸어두면 너무너무

청량하고 맑은 소리가

날것같아요 ! 

 

소라도 있구

조개도 있구

한라봉도 있구 

고래도 있구 

 

디테일이 귀여웠어요 ! 

 

 

 

 

우비와 잠옷들도 있었는데

조카들이 보면 너무 

좋아할거같더라구요 ~ ^^

 

 

 

아기자기한 반지들이 있어서

한참을 손에 껴보고 

구경했어요 ! 

 

 

제주도에 오니까

왠지 주황주황 느낌 물씬나는

소품들에 관심이 생겨서

잔뜩 손에 껴봤어요 !

 

 

돌하르방이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몇번이나 살까말까 고민했답니다 

 

제주 소품샵들에 들어가면

꼭 있는 소품인것 같아요 ! 

 

제주의 시그니처  ! 

 

 

 

너무 귀여운 소주잔 ~!

동생부부가 너무 좋아할것같아서 

고민하다가 

다른 소품샵에서 구매했더라는.. 

 

 

이렇게 한편에는 

시원한 음료 & 술이 있었어요

 

당근주스 , 착즙수스 , 제주수제맥주,막걸리등 

좋류가 많았어요 

 

냉동된 음료도 있구

대량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 

 

 

날이 너무 더워서 정말 끌렸지만..

꾹 참았어요 

 

 

제주 소품샵에서 빠질 수 없는 물품이죠 !

다양한 과자 ,먹거리등이 많았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 랑그드샤 ' 가 제일 맛있었어요 ! 

 

 

아침미소 목장의 

건강한 원유로 만든 수제 우유잼으로

만든 쿠키에요 !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어요 !

다음에는 더많이 사와야겠다고 다짐한 ! 

 

이것저것 다양하게 사오느라

하나만 사온게 너무 아쉬었답니다..

 

 

 

 

역시 귀여운 머리핀, 머리끈은 

필수 기념품이죠 ! 

 

 

뭐지?하고 자세히보니

슬라임이더라구요 ~!

다른소품샵에서는 못보았던 ! 

그래서 신기해서 자세히 보았어요 ~

 

 

 

빅사이즈 스티커도 있어서

캐리어에 붙이면 

포인트가 될거같더라구요~!

다양한 스티커가 많아서 귀여웠어요 

 

 

 

 휴대용 손소독제도 있었는데

예전에 지인이 선물로 사다준적이 있어서

향기도 은은하고 가방에 넣기도 

사이즈가 괜찮아서 

실용성이 있구 좋았던 기억있어요 !

 

 

저는 베이비 파우더를 선물받았었는데

향이 진하지않고 

정말 은은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 

 

 

한참 코로나가 유행했던 때여서

더 신경이 쓰였었는데

잘 사용했어요 ! 

 

 

 

꺄 

너무너무 귀여운 !

 

 

 

 

제주만의 느낌이 물씬나는

엽서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지인들에게 기념품으로 

선물해주기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에는 진짜 조금만 걷다보면

소품관 & 기념품관이 많은것같아요 !

특히 세화해변 근처에 걷다보면

뜻밖의 아기자기 예쁜 가게들을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 

 

 

또 가고 싶은제주!

담에가면 더 많이 둘러보고 

많이 사오려구요 ! 

더우니까 이번엔 겨울에... 

 

 

 

펠롱 잡화 근처에 또다른 소품관인 '세화소품관'과

저희가 놀다온

근처 가까운 숙소도 공유해드릴게요 ~!

 

 

 

 

제주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세화 소품관

 

제주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세화 소품관

제주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세화 소품관 제주 세화 해변을 따라 가다보면 예쁜 소품샵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고 소장하는 것을 좋아해서 제주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제주여행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제주여행 / MJ리조트 /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에 왔어요! 4명이 함께 할 수 있는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MJ리조트 ! 카드키와 예쁜 조식쿠폰을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