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대전 카페맛집 / 중리동 카페 /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하이루 /대전 감성까페

반응형

대전 중리동 까페 하이루

 

 

 

 

먼가 디저트도 맛있는거 먹고싶고,

감성까페도 가고싶어서

찾아간곳 !

 

대전 중리동 까페 하이루 !

 

 

 

 

Hi ! Ru 
'까페 하이루 '

평일 - 10:00 ~ 18:00
주말 - 11:00 ~ 19:00







 

들어가자마자 놀랬던것은

카페 내부는 작은데

그 안에서 감성느낌이 물씬 났다

생각보다 너무 공간이 분위기 있어서

맘에 들었다

 

 

 

 

테이블 밑에 약간의 조명빛도 은은해서 좋았다

 

군데군데 소품들로 공간들을 꾸미셨는데

너무 느낌이 좋았다 

 

중리동에 카페는 많지만

이렇게 예쁜 감성카페는 처음이었다

 

들어오자마자 맘에들어서 담에 또와야지!

하고 다짐 ㅋㅋ

 

 

여기 거울 오른편쪽에는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강아지 목걸이 !

 

너무 예쁘다 !

 

처음에는 애견카페인지 모르고갔었는데

나중에 다녀오고 알게됬다

 

 

 

인절미 크림라떼를 먹을지,

루루 크림라떼를 먹을지

엄청 고민.

 

둘다 너무 맛있다고 들었던지라

고민 끝에 결정 !!

 

과연!

 

 

 

샌드위치도 판매했는데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꾹 참았던 !

 

간단히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아보였다

 

 

 

루루크림크로플 과 루루크림라떼 !

 

 

 

 

고민하다가 결정한 루루크림라떼 

 

크림이 풍성하고

너무 달지않아서 맛있었다

 

역시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를 먹어야 제맛!

 

 

 

루루크림크로플

 

루루크림라떼처럼 크림의 맛도 너무 달지않고

부드러워서 따뜻한 크로플에 찍어먹기 딱 좋았다 

 

크로플위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도

올려져 있어서

크림과 함께 먹기에 너무 맛있었다

 

오늘의 디저트 대만족!

 

 

 

 

 

 

 

직접 다녀온 올해 여름여행의 숙소정보! 

 

 

 

 

강원도여행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 골드스위트 )

강원도여행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 골드스위트 ) 가장 먼저! 룸 배정 정보! 08:00 - 번호표 뽑기 12:00 - 방 배정 15:00 - 체크인 전부 이스트동 10층. 뷰는 울산바위뷰/시티뷰로 나뉘는데 울산바위

retime-yak.tistory.com

 

부산여행 추천 /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부산여행 /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시그니엘 수영장을 즐기고 싶어서 저희는 시그니엘 부산에 갔어요~ 체크인을 하고 카드키를 받고 객실로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추천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레드동 리조트 숙소)

제주여행 서귀포시 성산읍 / 휘닉스 제주 (레드동 리조트 숙소)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휘닉스 제주 리조트는 오렌지동 블루동 레드동 3개의 건물로 되어있어요~ 그중에 저희가 지냈던 숙소는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