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여행 / 제주 구좌 카페 / 디저트맛집 / 카페 까르네

반응형

카페 까르네 입구

 

 

 

 

 

제주 구좌읍 까페 /

디저트 커피 맛집 

 

 

카페까르네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저희가 있었던 구좌읍에 있는 가까운 

커피 & 디저트 맛집을 가고싶어서

발견한 곳이에요 !

 

 

가자마자 주차공간도 작지만 있었구요 !

일단 보자마자 먼가 

내부가 감성까페 일거 같은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평소에 까페마다 각각의

분위기가 있는 

감성까페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들어가자마자 넓은 창과 밖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저희는 어디를 앉을지 둘러보았답니다

 

 

 

일단 디저트를 보자마자

저희는 얼른 먹고싶어서 주문부터했어요!

 

역시 디저트 맛집이어서 그런지

다양했어요!

 

저희는 체리티라미수와

레어치즈케이크를 초이스 !

 

 

 

 

메뉴를 고르고 근처를 보면

이렇게 소품들로 분위기있게 되어있어요!

 

 

 

 

먼가 자연액자를 바라보는듯한 

느낌의 공간이 있어서

여기앉아서 밖을 보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소파도 은근 푹신해서 잠시

메뉴나올동안 기대있었답니다

 

 

 

이곳은 구석구석 공간들이

각각의 테이블의 느낌이 달라서

공간이 주는 재미도 좋았어요

 

둘이 오면 여기서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

 

 

까페 까르네는 

이렇게 창가의 분위기가 너무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데

마치 자연을 보면서 

여유있게 차한잔 먹는 공간의 힐링!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다같이 앉을수 있는 이곳테이블에 앉았어요!

 

 

 

자세히 보니까 밖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너무 더우니까 

선선한 봄,가을도 괜찮을거같았어요 

 

하지만 카페까르네 내부 공간이

너무 이뻐서 안쪽을 추천!

 

 

제가 고른 커피는

썸머돌체라떼 

 

연유 베이스 라떼에 엑설런트가 올려져있어요!

 

너무 달지않고 은은한 라떼와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체리 레어치즈케이크

 

체리의 상큼한 맛이랑

치즈가 어우러지는 맛이 너무

식감이 좋았어요! 

 먹지마자 부드러운 느낌이 들고 

체리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두번째 디저트는 체리티라미수

 

어떤맛일까 궁금했었는데

우와!

상큼하고 달달한 체리맛이랑

밑에 티라미수가 너무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어요!

 

다같이 정말 순삭이었다는 ㅋㅋㅋ

 

 

 

저희가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지냈던 숙소들과 소품샵도 

아래 추천해드릴게요! 

 

 

 

 

제주여행 추천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레드동 리조트 숙소)

 

제주여행 추천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레드동 리조트 숙소)

제주여행 서귀포시 성산읍 / 휘닉스 제주 (레드동 리조트 숙소)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휘닉스 제주 리조트는 오렌지동 블루동 레드동 3개의 건물로 되어있어요~ 그중에 저희가 지냈던 숙소는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추천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제주여행 추천 / MJ리조트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오션뷰

제주여행 / MJ리조트 / 제주 동쪽 숙소 (스위트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에 왔어요! 4명이 함께 할 수 있는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MJ리조트 ! 카드키와 예쁜 조식쿠폰을

retime-yak.tistory.com

제주 여행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펠롱잡화점

 

제주 여행 소품샵 / 제주 동쪽 소품샵 / 세화 해변 펠롱잡화점

제주 세화해변에는 조금만 걷다보면 소품관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희가 검색해서 다녀온 '세화소품관' 과 5분거리에 위치한 또 다른 소품샵인 '펠롱 잡화점'에 다녀왔어요 걷다가 발견 ! 제주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