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흑돼지 맛집 / 성산일출봉 맛집 / 서귀포 금돗 성산흑돼지

반응형

금돗 성산흑돼지 건물 뒤  주차장

 

 

 

 

룰루 랄라

제주도 여행은 역시 흑돼지 ! 

신나게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어용 !

 

금돗 성산흑돼지가 

제주 흑돼지 맛집이라고 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건물 뒷쪽에 주차장이 크게있어서

편하게 주차했답니다! 

 

 

 

 

금돗 성산흑돼지

 

11 : 00 ~ 22 : 30

 

 

 

 

 

가자마자 벌써 사람들이 가득!

만석이어서 우리는 대기작성을하고 

15분~20분정도 기다렸어요 !

 

 

기다리는 시간도 

설레였다는 ~~~~ 

 

 

 

제주도 모범음식점

최상급 제주돼지 인증판매점 !

 

이걸 보고나니 먼가 더 

맛이 기대가되었어요 !

 

솔직히 제주도 흑돼지는 

맛이 다 비슷하지않을까 하고 생각했었거든요~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었어요!

웨이팅이 길다고해서 저희는 조금

일찍왔었는데 일찍오길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금방 자리가 꽉차서

나중에 고기먹다가

밖에보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배고파서 

얼른 주문을하고 드디어 !!!

 

 

 

여기는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너무 먹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

 

 

 

메뉴판

 

 

 

저희는 추가로 

흑돼지 김치찌개와

해물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해물 된장찌개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보다는

된장찌개가 진하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 

 

 

 

흑돼지 김치찌개

배고픈 저희들은 나오자마자

이렇게 벌써 맛있게 흡입을 ㅋㅋ

 

김치찌개는 한입 먹자마자

딱 이건 술안주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먼가 약간 달면서 맛있는?

 

 

여기오시면 해물된장찌개와

흑돼지 김치찌개도 함께

드시는걸 추천해요! 

특히 한잔 하실때는 딱이었어요!

 

 

고기가 너무 쫄깃쫄깃 맛있어서

저희는 흑돼지를 계속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ㅋㅋ

정말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제주 흑돼지맛은 다 비슷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곳에서 먹어보니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기왕 제주여행으로 먹는거

맛있는곳으로 !

 

 

 

 

 

 

제주여행 / 제주가볼만한곳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

친구들과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다니면서 좋은 숙소와 이쁜 까페 ( MJ 리조트 / 휘닉스 섭지코지 ) 그리고 제주도하면 꼭 한번 가보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은 처음가봤는데 너무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 제주 구좌 카페 / 디저트맛집 / 카페 까르네

제주 구좌읍 까페 / 디저트 커피 맛집 카페까르네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저희가 있었던 구좌읍에 있는 가까운 커피 & 디저트 맛집을 가고싶어서 발견한 곳이에요 ! 가자마자 주차공간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