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구좌맛집 / 제주 세화맛집 / 갈치조림 항아리조림

반응형

항아리조림

 

 

 

제주여행의 묘미중 하나는

맛집 탐방 !

 

사실 평소에 맛집을 

찾아다니는편은 아니지만

여행을 가면 

숙소와 가까운 곳

혹은

이동 동선에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으면

한번은 가보는 편이다.

 

그리고

제주에 왔으니 먼가 제주만의

맛집을 가보고싶기도 했다 

 

그래서 가본곳이

제주 세화 맛집이라는 '항아리 조림'

 

 

 

 

항아리 조림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우리는 5명이어서

4인세트메뉴인

통갈치구이(대) + 갈치조림 +옥돔을 

주문했다.

 

 

 

주문을하고서

가게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다.

오~

역시 맛집이어서 그런지

유명한 사람들이 다녀간 

사진들도 보였다.

 

 

오와

22년도에 고객신뢰도 대상을 받은 가게라고 한다.

 

왠지 모르게

그냥 맛집이 아닌 

신뢰가 가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그맛도 더 궁금해져갔다.

 

 

반찬이 하나씩 나오기시작했다!

신난다

 

 

 

우와

통갈치구이 

 

우리는 보자마자 오! 길고 나름 통통해서

사진을 마구 찍었다 ㅋㅋ

 

 

꼬리가 접시에 담기지 못할 정도 ㅋㅋ

내자리까지 침범했다 ㅋㅋ 

 

 

 

사장님께서 어느정도 직접

통갈치구이를 해체해 주신다.

 

우리는 바로 우가우가 ㅋㅋ

담백하고 무언가 고소한 갈치맛이

너무 맛있어서 밤을 두공기나 먹었다 

 

 

 

그리고

갈치조림 

 

통갈치구이를 먹다가

갈치조림을 먹었는데

조화가 정말 딱이다 !

 

갈치조림에 있는 갈치도 크고 

역시 제주 맛집답게 

양도 많고 맛도 자극적이지않아서

국물에 비벼서 밥을 먹기도했다.

 

 

계란말이와 고등어구이 

 

사이드메뉴로 

계란말이와 고등어구이가 나왔다

 

세상에 !

 

계란말이가 양도 많고 푸짐했고,

갈치를 먹다가

고등어구이도 함께 먹으니 맛도 짭쪼롬 

맛있었다 !

 

먼가 다채롭게 먹을수있어서

기분이 진짜 좋았다 

 

 

 

옥돔구이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맛있었던 !

 

한번에 갈치와 고등어, 옥돔구이까지 먹으니

정말 푸짐한 한상이었다.

 

 

 

 

여기는 정말 메인메뉴도

정말 맛있었지만,

왜 이곳이 맛집인지 알거같은 사이드메뉴!

 

미역국과 함께 먹으니

부드러워서 좋았다.

 

 

신나게 먹고

나갈때 보니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다.

 

후식으로 구슬아이스크림을 먹을까하다가

다음 디저트까페를 가기위해

패스 ! 

 

또 다른 한쪽에는

벌꿀 스틱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도 괜찮아서

제주 여행 기념품,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같았다.

 

 

푸짐하고 다양하게 맛있게먹었던

항아리 조림!

 

다음에 또 제주여행을 온다면

가족들과 함께 오고싶은 ! 

 

 

 

 

제주 고기국수 맛집 / 서귀포 성산일출봉 맛집 / 명희네 고기국수

제주 여행의 먹거리중에서 역시 고기국수를 빼놓을수 없다! 고기국수 맛집 '명희네 고기국수'를 다녀왔다 명희네 고기국수 06:00 ~20:00 조금 이른시간에 먹으러갔더니 사람들이 다행이 많이 없었

retime-yak.tistory.com

 

제주 흑돼지 맛집 / 성산일출봉 맛집 / 서귀포 금돗 성산흑돼지

룰루 랄라 제주도 여행은 역시 흑돼지 ! 신나게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어용 ! 금돗 성산흑돼지가 제주 흑돼지 맛집이라고 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건물 뒷쪽에 주차장이 크게있어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 제주 구좌 카페 / 디저트맛집 / 카페 까르네

제주 구좌읍 까페 / 디저트 커피 맛집 카페까르네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저희가 있었던 구좌읍에 있는 가까운 커피 & 디저트 맛집을 가고싶어서 발견한 곳이에요 ! 가자마자 주차공간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