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고기국수 맛집 / 서귀포 성산일출봉 맛집 / 명희네 고기국수

반응형

명희네 고기국수 국밥도 함께운영

 

 

 

제주 여행의 먹거리중에서

역시 고기국수를 빼놓을수 없다!

고기국수 맛집

'명희네 고기국수'를 다녀왔다

 

 

 

 

 

명희네 고기국수

06:00 ~20:00

 

 

 

 

 

 

 

 

 

 

조금 이른시간에 먹으러갔더니

사람들이 다행이 많이 없었다!

먹다보니 사람들이 

어느샌가 우르르 !

 

우리는 5명이어서

여러명이 앉을수있는 테이블에 착석!

 

테이블에 앉아서 창밖을보니

먼가 제주의 느낌이 물씬 느껴져서 좋았다 

 

 

명희네 고기국수 메뉴판

 

우리는 

돔베고기, 

고기국수,

비빔 고기국수,

뚝배기 소불고기를 주문했다 

 

 

 

돔베고기 중사이즈

5명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어서

우리는 중사이즈로 한번더

주문해서 먹었다

 

맛은 굿굿 !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역시 고기는 리필을 해줘야 제맛 ! 

 

 

 

 

흑돼지 고기국수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고

기름지거나 느끼하지않아서

깔끔한 담백한 맛이어서 좋았다!

 

특히 국물이 최고 !

 

 

 

비빔고기국수

개인적으로 비빔고기국수가

고기국수보다 

더 맛있었다 ! 

자극적이지 않게 적당한 쫄깃한 맛이어서

계속 먹었던 ㅋㅋ

 

 

뚝배기 소불고기

메인메뉴는 아니지만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뚝배기 소불고기도 먹어보았다

 

응?? 생각보다 

맛있어서 계속 손이갔던!

 

깔끔하게 고기국수 국물을 먹고

소불고기 하나 먹으면

꿀맛 !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어서

점심식사 메뉴로 만족만족했다!

 

 

 

 

 

 

제주 흑돼지 맛집 / 성산일출봉 맛집 / 서귀포 금돗 성산흑돼지

룰루 랄라 제주도 여행은 역시 흑돼지 ! 신나게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어용 ! 금돗 성산흑돼지가 제주 흑돼지 맛집이라고 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건물 뒷쪽에 주차장이 크게있어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 제주가볼만한곳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

친구들과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다니면서 좋은 숙소와 이쁜 까페 ( MJ 리조트 / 휘닉스 섭지코지 ) 그리고 제주도하면 꼭 한번 가보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은 처음가봤는데 너무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