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담양 신상 대형카페 '담다' /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 분수 포토존 카페

반응형

'담다'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 월광로라떼

 

 

담다

11 : 00 ~ 21 : 00

주차공간있음

 




 

담양에 여행을 왔다가

근처 대형 신상카페인 '담다'에 왔다

정말 대형카페답게

3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컸다 

 

주차공간도 넓은편이다

 

3층 루프탑에서 본 분수

 

대형카페 바로옆에는 이렇게

분수가보였고

한옥느낌의 건물도있었다

 

 

이곳은 '담소정'이라는 곳인데

한옥카페로 

커피를 주문해서 이곳에서도

가져와서 먹을수있다 

 

아늑하고 조용한분위기이며

편백나무 은은한 

피톤치드향이 난다

 

분수가 양쪽에 하나씩있다

 

이곳에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정말 많이찍었다

 

'담다'카페에는 포토존이 정말 많다

 

 

 

카페로 들어가면 이렇게 한쪽에는

드립백과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이 보였다

 

1층에는 정말 테이블도 많고 

공간이 넓었다

 

베이커리 디저트들이 정말 종류별로 있었다

 

과일이 듬뿍올려진 다양한 케이크들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어떤 맛을 먹어볼까 !

 

 

참고로 커피와 음료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베이커리 디저트는 

카페 카운터에서 가능하다

 

키오스크가 입구에서 멀리 안쪽에있어서

두리번두리번 했다

 

 

카페 '담다' 메뉴판

 

우리는 시그니처 커피인

헤이즐넛 크림라떼월광로라떼를 주문했다

 

월광로라떼는 어떤맛일까 

왠지 궁금 !

 

키오스크 뒤쪽에는 

이렇게 둥근모양의 프라이빗한 테이블들이있다

 

2층에 올라가보니

이렇게 좌식테이블들도 보였다

 

편안하고 푹신한 소파의

테이블도 보였다

 

우리는 여기에 앉았다

기대서 마시자~

 

2층 안쪽으로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있다

 

여기에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찍었다

 

포토존 양옆으로 테이블도 많았다

 

대형카페답게 정말 공간이 2층도 넓었다

 

 

구경하다보니

우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

 

오예!

 

먼저 가장궁금했던

월광로라떼 !

담다카페 주소명도로가 월광로라서 거기서 이름을 지었다고하네요!

 

위에 올려진 크림은 

땅콩 +캬라멜 + 달고나 맛이났다

고소하면서도 달달하고 중간에 땅콩이 씹히는맛이 

 당충전을 해주는거같다 

 

위에 크림을 조금 떠먹다가

수저로 휘휘 저어서 먹었더니

더맛있었다 ! 

 

남편이 고른건

헤이즐넛 크림라떼 !

 

평소에도 헤이즐넛을 좋아하는 남편은

헤이즐넛 크림라떼를 초이스했다

 

크림이 부드럽고 

너무 진하지않은 적당한 헤이즐넛 맛이 나면서

달고 맛있었다

크림과 함께 먹으니 부드러운 맛이 더했다

 

2층 밖에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었다

 

그리고 그뒤로 산책로도있어서

잠깐 커피를 마시고 구경도했다

 

3층 루프탑에 올라가보니

여기도 날씨가좋은 선선한 가을쯤 오면

딱 좋을것같았다

 

루프탑도 정말 넓었다

 

'담다'카페는 1층부터 3층 루프탑까지

포토존도 많고

공간도 넓고 통유리여서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참고로 화장실도 1층,2층 모두있다)

 

 

 

내돈내산 추천! 

 

담양 '딜라이트' 실내 전시관

담양 신상대형카페 

무주 감성숙소

 

 

담양여행 '딜라이트' / 담양 데이트장소 / 담양 가볼만한곳 / 담양 포토존 미디어아트

딜라이트 담양 10 : 00 ~ 19 : 00 18:00 입장마감 주차공간있음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retime-yak.tistory.com

 

담양 '라라브레드' / 담양 대형신상카페 / 담양 딜라이트 전시회 / 담양 가볼만한곳 / 담양브런치

라라브레드 담양점 10 : 00 ~ 19 : 00 담양 딜라이트 전시관을 들렸다가 바로 옆에있는 라라 브레드 카페를 들렸어요 2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크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커서 편했어요 2층에 가보니 통

retime-yak.tistory.com

 

무주 숙소 '서림연가' / 무주 독채 풀빌라 / 서림연가 R3 후기 / 무주 감성 풀빌라

서림연가 입실 - 15 : 30 퇴실 - 11 : 00 주차공간있음 서림연가 입구부터 감성펜션 감성숙소의 느낌이 물씬 든다 지난 가을에 다녀왔던 '서림연가' 정말 예약하기 쉽지않았다 인기가 너무많아! 그치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