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대전 죽동 카페 '로아스토리' / 대전 로스터리 카페 / 대전 죽동 디저트카페 / 대전 유성 커피 맛집 / 조용하고 차분한 카페

반응형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대전 죽동 ' 로아스토리' 카페 

 

일단 맛이 굿 !

그래서 자주는 가는 곳 

 

 

 

 

 

로아스토리

09 : 00 ~ 21 : 00
일요일 - 13 : 00 ~ 21 : 00
주차공간 뒷쪽에 있음



 

로스터리 카페여서 들어가자마자

콩 볶는 향이 ~

너무 좋다 !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고

카페 분위기를 보고 가보기도하지만,

 

 

'로아스토리' 카페는 

차분하고 조용한 원목분위기와

무엇보다 커피맛이 정말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다 !

꼭 포스팅하고 싶었던 곳 

 

 

로스팅한 원두들이

종류별로 있다

 

각각 원두마다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다

 

이곳에서는 드립백을 구매할수있다

드립백에는 이쁜 그림이 있어서 하나씩 둘러보았다

 

 

종종 남편과 이곳에서 드립백을 사는데,

항상 느끼는건 정말 다른곳보다

확실히 원두의 향과

신선함이 느껴진다

 

 

개인적으로

코스타리카와 브라질 원두를 좋아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가끔 못살때도 많다 

 

커피 뿐만아니라 여러종류의 티도있다

 

 

로아스토리에는 디저트들도 있는데,

모든 디저트는 직접 구워서 판매하신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파운드케이크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포크와 미니칼을 주신다

남편과 도끼 같다며 ㅋㅋ

 

고소하고 맛있어서 

정말 자주먹었다

 

이건 수제호두케이크

 

호두가들어있는 파운드케이크인데

호두와 빵이 씹히는 맛이 

더고소해져서 정말 맛있었다

 

 

지난 사진들을 보니

나 정말 파운드케이크 좋아했네 

 

 

 

그리고 같이 마신 커피는 

크림마끼야또 

아이스로 마셔도 맛있지만

따뜻하게 먹으면

좀더 부드러운 커피맛을 느낄수있다

 

어제 가보니 

신메뉴 디저트가 나왔다고해서

우리는 베리 비스코티를 사서 먹어보았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로아스토리 카페

 

그래서 종종 혼자오는 사람들도 많다

나도 가끔 혼자가기도 한다

 

 

우리는 이동을해야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고

이렇게 디저트들은 담아주셨다

 

초코 마들렌도 함께 샀는데

정말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다

 

맛도 최고 !

 

신메뉴 디저트인 베리비스코티

바삭하고 고소해서 

먹기가 좋았다 

 

 

맛있는 디저트들과 

달달구리 바닐라라떼와 함께

하루의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던 ! 

 

역시 나의 최애까페다 

 

 

 

 

 

 

대전과 대전근교의 디저트카페를 공유해드립니다 ^^

 

 

대전 관평동 카페 '관평의 숲' / 유성 북대전 IC 카페 / 숲뷰 감성카페

남편과 관평동에서 저녁을먹고 근처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한 이색적인 느낌의 카페 관평의 숲 10 : 00 ~ 23 : 00 주차공간있음 북대전 IC근처에 길을 지나다보면 이렇게 관평의 숲 의 안내판이 보인다

retime-yak.tistory.com

 

공주 동학사 카페 '더크루즈' / 동학사 대형카페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 동학사계곡 카

드라이브 겸 동학사를 갔다가 동학사 신상 카페 중 하나라고 하는 '더 크루즈' 카페에 다녀왔다 더크루즈 11 : 00 ~ 22 : 00 지하 1층 ~ 2층까지 카페운영 3층 - 대관이용 ( 세미나, 워크숍 등) 4층 - 스

retime-yak.tistory.com

 

대전 유성구 카페 / 대전 탑립동 카페 / 대전 브런치 맛집 / 대전 디저트 커피 맛집 / 탑립커피

조용하고 디저트랑 커피가 맛있어서 남편과 종종 오는 곳이다 특히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고 테이블마다 느낌이 있어서 좋다 그리고 2층에는 숲뷰 테이블이 있어서 가장 맘에 드는 곳 탑립커피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