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담양 '라라브레드' / 담양 대형신상카페 / 담양 딜라이트 전시회 / 담양 가볼만한곳 / 담양브런치카페 / 담양여행

반응형

담양 딜라이트 라라브레드

 

 

 

 

라라브레드 담양점

10 : 00 ~ 19 : 00



 

담양 딜라이트 전시관을 들렸다가

바로 옆에있는

라라 브레드 카페를 들렸어요

 

2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크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커서 편했어요 

 

 

2층에 가보니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의 경치를 함께 볼수있어서

개방감있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

 

 

1층에도 테이블이 많았지만

보통은 뷰를 함께 감상하기위해

대부분 2층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날씨마저 좋은 꺄 ~

 

밖에는 노란 야외 테라스도 보였어요

왠지 초록초록 풍경과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 !

 

야외도 가볼까 했지만 

 너무 더워서 저희는 안에..

 

 

1층에 다시내려오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사람들이 브레드 ,커피 ,음료말고 다른걸 먹는걸 보고 

먼가 했더니 라라브레드에는

이렇게 브런치&파스타 종류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꽤 많은 사람들이 먹고있었어요 !

 

 

역시 라라브레드라는 이름에 맞게

브레드도 종류별로 많았어요 !

 

그리고 정말 인기가많아서

금방 이렇게 사라지고 있었다는..

 

 

뒷편에 가시면 이렇게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곳에서  딜라이트 전시관을 감상하시고

체험하셨던 사진을 인화 , 구매하실수 있어요 !

 

 

 

 

 

담양딜라이트 참조 ! 

 

담양여행 '딜라이트' / 담양 데이트장소 / 담양 가볼만한곳 / 담양 포토존 미디어아트

딜라이트 담양 10 : 00 ~ 19 : 00 18:00 입장마감 주차공간있음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retime-yak.tistory.com

담양 대형 포토존신상카페 

 

담양 신상 대형카페 '담다' /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 분수 포토존 카페

담다 11 : 00 ~ 21 : 00 주차공간있음 담양에 여행을 왔다가 근처 대형 신상카페인 '담다'에 왔다 정말 대형카페답게 3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컸다 주차공간도 넓은편이다 3층 루프탑에서 본 분수 대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