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담양여행 '딜라이트' / 담양 데이트장소 / 담양 실내 가볼만한곳 / 담양 포토존 미디어아트

반응형

담양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

 

 

 

딜라이트 담양

10 : 00 ~ 19 : 00

18:00 입장마감

주차공간있음 





담양 가는길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평소에도 은근 전시관을 좋아해서

( 사실은 사진을 찍기위한 ㅋㅋ )

남편이 발견한 곳이다 

 

 

전시장입구부터 하트와 조형나비가 물위에

전시되어 있다

 

 

 

가자마자 너무 좋았던것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를 편하게할 수 있었다

 

성인 1인 17,000원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다 

 

입장료를 내고나면

이렇게 팜플렛을 준다

팜플렛에는 딜라이트담양의 전시관련 소개가

자세히 되어있다

 

그리고 

 

뒤에는 바코드가 있는데

전시관 중간중간

이 바코드를 태그하여 다양한 체험을 해볼수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대나무 길 사이로 저멀리 달이보였다

 

여기에서부터도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찍었다

 

달에게 가까이가보자 !

 

달이 점점 흐려지면서 저멀리올라갔다

 

다시 떠올랐을때 얼른 사진을 찍었다

 

우와 

정말 컸다 

 

 

 

두번째에는

담양의 생태와 인문학을 미디어로 풀어내는

담양의 이야기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볼수있다

 

 

우와

우리는 이곳을 보고 갔었던 !

 

천개의 청사초롱이 계속해서 색이 바뀐다

 

이곳이 최고의 포토존 ! 

 

 

 

 

여기서 사진을 정말 잔뜩찍고

다음 전시로 갔다

 

 

폭포가 내려오는 모습이

정말 바라만봐도

너무 시원했다

 

숲의 갤러리 딜라이트담양

 

바닥과 벽면이 모두 갤러리가되어

사방으로 둘러싼 느낌이 들어서

먼가 담양의 숲속 안에 들어온것만 같았다

 

이곳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같은 공간이었다

 

설화를 영상으로 재구성한 미디어 파사드쇼.

 

 

먼가 몽환적인 느낌이 들었던 공간

 

가만히 서있으면 마치 내가 움직이는것같다

 

이곳은 키오스크에서 사진을찍고 

스크린에서 우리가 찍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 키오스크에서 팜플렛에 있는

바코드를 인식한후

사진을 찍으면된다

 

사진을 찍고나면

이렇게 커다란 스크린에 사진이 나온다 !

 

우리도 여기서 우리사진옆에서

사진을 남겼다

 

큰 스크린에 우리가 나오니

신기하고 재밌었다

 

그다음에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나왔다

우리가 찍은 사진이나 그림을 

액자 화면에 나오게 할 수 있다

 

열심히 그림을 그려보았다

 

이곳은 아이들도 좋아할것같은 공간이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이곳에 사진이나 그림을 올려두고

팜플렛의 바코드를 인식하면된다

 

이렇게 한쪽 벽면스크린에

사람들이 그린 그림들이 나온다

 

내그림도 나왔다 헤헤

 

마지막으로 이곳은

메모지에 여러가지 소망을 적어서

벽면가득 붙여놓았다

 

우리도 메모지에 소망을 적어서

아까 그린그림과 함께 높히 붙여놓고왔다 

 

전시장에서 체험한 사진들을

이곳에서 인화 구매할 수 있다

 

우리는 체험했던 모든사진을

인화 구매했다

 

모든순간순간 행복했던 순간들을

간직하고싶어서 ! 

 

 

 

 

 

담양의 포토존카페 , 신상대형카페를 공유해드립니다 ^^

 

 

담양 신상 대형카페 '담다' /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 분수 포토존 카페

담다 11 : 00 ~ 21 : 00 주차공간있음 담양에 여행을 왔다가 근처 대형 신상카페인 '담다'에 왔다 정말 대형카페답게 3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컸다 주차공간도 넓은편이다 3층 루프탑에서 본 분수 대

retime-yak.tistory.com

 

담양 '라라브레드' / 담양 대형신상카페 / 담양 딜라이트 전시회 / 담양 가볼만한곳 / 담양브런치

라라브레드 담양점 10 : 00 ~ 19 : 00 담양 딜라이트 전시관을 들렸다가 바로 옆에있는 라라 브레드 카페를 들렸어요 2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크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커서 편했어요 2층에 가보니 통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