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전주 감성 숙소 '고유' / 전주 한옥마을 독채 숙소 / 전주 전통숙소

반응형

전주 스테이 고유

 

 

 

전통숙소 ' 고유 '

체크인 - 11 : 00
체크아웃 - 15 : 00
주차공간 바로 앞에 있음 




 

숙소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멋진 

한옥 느낌의 전통숙소 '고유'

 

정말 조용하고 독채숙소여서

마당부터 숙소까지 전부 우리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마당에는 야외 테이블이있고

야외 풀장이있다

 

 

햇살도 좋고 워낙 전통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어디서든 찍어도 포토샷이 나온다

 

의자도 귀엽게 한쪽에 보여서

우리는 여기서 사진도 찍었다 

 

 

숙소현관에는 고무신이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마당에 나갈때 괜히 

고무신도 신어보았다 

 

 

숙소에 들어가면 넓은 거실겸 주방이 보인다

실내 자쿠지도 있어서

밤에는 물을 채워서 즐기기도했다

 

 

블루투스스피커 

빔프로젝터 

카메라 삼각대도 있다

 

 

주방이 넓고 테이블도 있다

에어컨도 있지만 선풍기도 있어서 

시원했다

 

 

숙소안에서 차도마시며

숙소마당 뷰를 감상했다

 

푸른느낌이 너무 자연힐링되었다

 

요즘은 자연뷰를 좋아하는편이다

 

침실이 두개인데

하나의 공간에는 이렇게 둥근창이

멋스러워보였다

 

창밖으로 멋진 소나무가 보인다

 

침대도 너무 푹신해서 

우리는 잠을 푹잤다

 

 

이렇게 밤에는 커텐을 가리면되고

밖에서는 우리만 쓰는 마당이여서

사실 다른사람이 볼수 없다

 

욕실이 두개인데

자쿠지 쪽에는 이렇게 세면대와

욕실이 나뉘어 있었다

 

다른욕실은 침실안쪽에도 있어서

여러명이 와서 사용하기 편할것같다

 

드라이는 다이슨 !

에미니티는 이솝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숙소를 이용할때 너무 좋았다

 

밤에는 이렇게 마당에 조명이 켜진다

밤의 분위기도 색다른모습이

너무 좋았다

 

마당에서 숙소를 바라본 모습

 

숙소안의 불을끄면

숙소안은 잘보이지않는다

 

 

그리고 숙소불을 끄고

마당을 보면 고요하고 조용한 마당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조명등으로 살짝보이는

마당의 물이 흐르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한참 보았다

 

아침에는 대문앞에

조식을 가져다주신다

 

조식을 먹으며 아침의 마당뷰를 !

 

 

 

카페 오뉴월

 

숙소바로 근처에

' 오뉴월 '카페를 운영하시는 ' 고유 ' 숙소 사장님 !

이곳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사장님께서 커피를 만들어주셨다

 

카페안의 이곳저곳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던 !

 

 

 

오뉴월 카페 

카페안을 구경하다가

사장님께서 저 자리는 전대통령이셨던

문재인 전대통령님이 앉으셨다고 !

오! 너무 신기해서 나도 앉아서 사진도 찍었다 

 

 

그리고 

귀여운 댕댕이와 함께 놀다가

 

진짜 체크아웃 ! ㅋㅋ 

 

너무편하고 너무 기분좋게 다녀왔던 숙소 '고유'

 

 

 

 

 

데이트하기 좋은 여행지^^

 

전북 완주 여행 '아원고택' / BTS 힐링 성지 / 전주 근교 한옥 갤러리카페 '아원 '/ 자연뷰 힐링 포

고즈넉한 분위기와 자연을 힐링하기 좋은 카페 ' 아원 ' 아원 / 아원고택 갤러리 이용 - 11 : 00 ~ 17 : 00 고택 이용 - 12 : 00 ~ 16 : 00 입장료 - 10,000원 주차공간있음 '아원' 갤러리 입구 입구부터 어떤느

retime-yak.tistory.com

 

담양여행 '딜라이트' / 담양 데이트장소 / 담양 실내 가볼만한곳 / 담양 포토존 미디어아트

딜라이트 담양 10 : 00 ~ 19 : 00 18:00 입장마감 주차공간있음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retime-yak.tistory.com

 

직접 다녀온 감성 숙소 추천 ^^

 

무주 숙소 '서림연가' / 무주 독채 풀빌라 / 서림연가 R3 후기 / 무주 감성 풀빌라

서림연가 입실 - 15 : 30 퇴실 - 11 : 00 주차공간있음 서림연가 입구부터 감성펜션 감성숙소의 느낌이 물씬 든다 지난 가을에 다녀왔던 '서림연가' 정말 예약하기 쉽지않았다 인기가 너무많아! 그치

retime-yak.tistory.com

 

강원도여행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 골드스위트 )

강원도여행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 골드스위트 ) 가장 먼저! 룸 배정 정보! 08:00 - 번호표 뽑기 12:00 - 방 배정 15:00 - 체크인 전부 이스트동 10층. 뷰는 울산바위뷰/시티뷰로 나뉘는데 울산바위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