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보령 냉면 맛집 '고기박사냉면 보령점' / 보령가볼만한곳 / 대천해수욕장 당일치기 바다해변 힐링

반응형

대천해수욕장 해변

 

 

바다를 보고싶어서

바로 당일치기로 다녀왔던

보령 대천해수욕장 !

 

 

가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보령에도 있는

'고기박사 냉면 보령점'을 다녀왔다

 

 

 

 

고기박사냉면 보령점

3월초 ~ 10월말까지만 운영

11 : 00 ~ 20 : 00
15 : 30 ~ 16 : 30 브레이크타임

주차장 있음



 

우왕

이곳은 대전에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곳이었는데

마침 보령에도 있어서

먹으러갔다 

 

 

매년 3월초부터 10월말까지만 운영하셔서

먹고싶어도 다른날에는 먹을수없는 곳 !

 

 

 

식당 내부도 넓은편이었고

사람들도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정말 많았다

 

우리는 마침 2인테이블이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역시 이곳에서도 많은사람들이

물비빔냉면+숯불고기 메뉴를 많이 주문했다

 

우리도 인기메뉴를 주문 !

 

고박사냉면 보령점에서는

계란 추가시에는 500원이라고 한다

 

이곳에서는 계란을 추가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보령에서도 먹게되다니!

 

대전 북대전점과 다른점은

이곳은 육수의 양이 좀더 많았다

 

그래서 개인차가 있을수도 있는데

약간 싱거운 느낌이었지만

맛있게먹었다 

 

두부과자도 판매한다 (현금 3000원)

 

 

 

 

대전 유성 북대전점 고기박사 

 

 

 

대전 관평동 냉면맛집 / 대전 화암동 맛집 / 대전 유성구 맛집 / 유성구 냉면 맛집 / 고기박사냉면

여름하면 떠오르는 냉면 ! 지난번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던 냉면이 너무 맛있어서 자꾸 그 맛이 생각나서 남편과 급 다녀왔다 한번 꽃히면 나는 거의 한달은 먹는다는 .. ㅋㅋ 고기박사 냉면 초계

retime-yak.tistory.com

 

 

든든히 점심을 먹고 도착한

대천해수욕장 !

 

 

 

진짜 진짜 사람들이 많았고

해변에 파라솔 자리를 빌려서

해변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았다

 

 

우리도 해변에있는 

파라솔자리를 구매해서

해변을 즐기다 왔다

파라솔 해변 자리 (35000원)

 

 

원래는 바다에 발만 담그고

올 생각이었는데

간김에 좀더 있다가기로하고

자리를 구매하였다

 

바람도 솔솔불고 

생각보다 시원해서 거의 2시간을 있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조용히 바다를 구경하는 시간이

여유롭고 너무 힐링이었다

 

남편과 둘이 소소하고 행복했던 하루 

 

 

 

바다를 보며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이란 

최고 

 

 

 

파라솔 자리는 시간제한은 없어서

나름 편하게 즐길수 있고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대천해수욕장에 간다면 완전 추천이다 

 

 

 

 

 

 

직접다녀온 여행지를 공유해드립니다 ^^

 

 

 

제주여행 / 제주가볼만한곳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

친구들과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다니면서 좋은 숙소와 이쁜 까페 ( MJ 리조트 / 휘닉스 섭지코지 ) 그리고 제주도하면 꼭 한번 가보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은 처음가봤는데 너무

retime-yak.tistory.com

 

 

전북 완주 여행 '아원고택' / BTS 힐링 성지 / 전주 근교 한옥 갤러리카페 '아원 '/ 자연뷰 힐링 포

고즈넉한 분위기와 자연을 힐링하기 좋은 카페 ' 아원 ' 아원 / 아원고택 갤러리 이용 - 11 : 00 ~ 17 : 00 고택 이용 - 12 : 00 ~ 16 : 00 입장료 - 10,000원 주차공간있음 '아원' 갤러리 입구 입구부터 어떤느

retime-yak.tistory.com

 

 

담양여행 '딜라이트' / 담양 데이트장소 / 담양 실내 가볼만한곳 / 담양 포토존 미디어아트

딜라이트 담양 10 : 00 ~ 19 : 00 18:00 입장마감 주차공간있음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