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동쪽 커피 맛집/ 세화 커피 맛집 / 세화해변 커피 맛집 / 제주 핸드드립 커피 맛집 / 로스터리 풀잎들

반응형

로스터리 풀잎들 카페

 

 

제주여행을 다녀오고 노트북 앨범을 보다가

포스팅을 깜빡한 앨범이 보였다

여행을 다녀오고 하나씩 이렇게 기록을해야

추억도 되고 기억도 물씬 떠올릴수 있어서 좋은것같다

 

그동안 정말 여행을 많이 다녔었는데

다시가고싶어도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아쉬웠던지라

이제 하나씩 가본곳들을 남겨야겠다 !

 

 

 

 

로스터리 풀잎들 카페

10 : 00 ~ 18 : 00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노란 가게가 멀리서봐도 

한눈에 띄었던 카페 !

 

우리는 세화해변을 갔다가 

근처에  핸드드립 잘하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바로 신나게 가보았다

 

 

 

 

 

카페 안에 들어가보니

이곳 카페만의 분위기가 느껴졌다

 

 

쌀가루 머핀이라고 해서 신기!

채소나 곡물 등 천연재료를

이용해서 만든 머핀이라고 한다

 

 

사장님께서 모든커피를

핸드드립 방식으로 추출하기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하셨다

 

왠지 그말에 우리는 더 맛이 궁금해졌고

평소 집에서도 가끔씩

핸드드립으로 먹기도 해서 어떨지 궁금하기도했다

 

기대기대

 

 

 

풀잎들 카페는  2층 까페로 되어있다

 

커피가 나올때까지

우리는  2층에 올라가서 구경했다

 

 

2층은 넓지는 않지만 오래된책들과

테이블로 먼가 차분하고 엔티크한 느낌이 들었다

 

 

과하지않고 먼가 찻집같은 느낌도 들었다

이곳에서 어떤분은

핸드드립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고 계셨다

 

먼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라

창가에 앉아서 혼자 조용히

사색을 즐기기에도 좋을것같았다

 

 

카페 오레 

 

내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

나는 카페 오레를 주문했는데

너무 진하지않고 sweet하면서 약간의 고소한 맛이 

너무맛있었다 !

한입 들이키자마자 정말 순삭이었다는 ㅋㅋ 

 

 

기다림만큼 그맛도 좋아서 다들 만족했다 

 

 

 

제주에는 각각의 카페만의 분위기를 가진

카페들이 곳곳에 많은것같다

그리고 다른곳보다 여유가 느껴지기도했다

 

다음에 또 제주에 온다면 

이곳에서 커피를 좋아하는남편과 함께

핸드드립커피를 또 한번 먹어야겠다 

 

 

 

 

 

 

 

제주가볼만한곳과 여행숙소 감성카페를 공유해드립니다 ^^

 

 

제주여행 / 제주가볼만한곳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

친구들과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다니면서 좋은 숙소와 이쁜 까페 ( MJ 리조트 / 휘닉스 섭지코지 ) 그리고 제주도하면 꼭 한번 가보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 함덕해수욕장은 처음가봤는데 너무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 제주 구좌 카페 / 디저트맛집 / 카페 까르네

제주 구좌읍 까페 / 디저트 커피 맛집 카페까르네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저희가 있었던 구좌읍에 있는 가까운 커피 & 디저트 맛집을 가고싶어서 발견한 곳이에요 ! 가자마자 주차공간

retime-yak.tistory.com

 

제주여행 추천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레드동 리조트 숙소)

제주여행 서귀포시 성산읍 / 휘닉스 제주 (레드동 리조트 숙소)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휘닉스 제주 리조트는 오렌지동 블루동 레드동 3개의 건물로 되어있어요~ 그중에 저희가 지냈던 숙소는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