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성수 서울숲 디저트카페 '라프레플루트' / 망고빙수 유명 카페 / 신라호텔 망고빙수와 같은 애플망고 맛집

반응형

애플망고빙수

 

 

 

 

 

 

 

 

 

라프레플루트

13 : 00 ~ 19 : 00

금 - 20 : 00
주말 - 21: 00
월요일 정기휴무 




 

 

신라호텔 망고빙수에 들어가는 망고로 만든다는 

가성비 맛집 !

 

무엇보다 여름이 지나가기전에

망고빙수가 먹고싶어서

친구와 망고빙수 유명한곳을 다녀왔다

 

 

 

우리가 갔을때는 대기 2번 !

 

워낙 유명하다가보니

웨이팅이 기본이라고 한다

 

그리고 만석시에는 

이용시간이 정해져있다 

 

 

 

15분정도 기다리다보니

우리순서가 되어 들어갈수있었다

 

내부는  넓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이용시간이 정해져있는것같다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가 좋은날에는 이곳도 괜찮을것같았다

 

파라솔이 위에있고 그늘이어서

 몇몇 사람들도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었다

 

과일들이 한쪽에 이렇게 올려져있는모습이

마치 유럽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다

 

과일들도 너무 싱싱해보이고 

카페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테이블옆에는 각각

이렇게 가방을 넣을수있는 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짐을 보관해둘수있었다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제주애플망고빙수 !

( 48,000 원 )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먹어보고 너무 반했던 애플망고빙수 

 

정말 망고가 가득가득이다

 

그리고

이렇게 접시에 망고3개를 같이 준다

 

빙수먹기전에

망고 먼저 시식 

 

 

연유와 팥도 함께나온다

적당히 달아서 망고빙수와 먹기가

좋았다

 

개인적으로 너무 단것은 선호하지않는편..

 

적당히 달면서 그맛을 온전히

느낄수 있는맛이 좋다

 

 

 

연유를 뿌려서 먹어주었다

 

망고빙수 안에는

우유얼음이 나오는데

연유를 뿌리고 팥을 살짝올려서

망고와 함께 먹으면

맛이 최고다  !

 

 

우유얼음도 너무 맛있어서

바닥이 보일정도로

국물까지 다 먹었다 ㅋㅋ 

 

 

참고 * 라프레플루트는 커피는 판매하지않는다

그래서 1인1메뉴 주문시에는 

커피를 사가지고와서 먹을수있다고한다

 

 

 

한쪽에는 디저트 케이크들이 보였다

조각케익이지만

양이 은근 많아보였다

 

 

망고 특유의 달콤함과 맛을 느낄수있었고

무엇보다 

신선도가 좋아서 믿음이 갔다

 

 

빙수를 또 먹으러 와야지 ! 하는 느낌이

처음들었던 곳 

성수 망고빙수 맛집

라프레플루트 

 

 

 

 

 

 

 

예쁜 감성 디저트카페를 공유해드립니다 ^^

 

무주 카페 '명천마루' / 무주 대형 카페 / 덕유산 근처 계곡 카페

명천마루 10 : 00 ~ 19 : 00 주차장있음 무주로 여행을 갔던 우리. 카페 실내 자체도 크지만 야외 테이블과 야외 정자마루 테이블 등 정말 공간이 많아서 좋았다 모두 멋진풍경과 함께 할 수 있어서

retime-yak.tistory.com

 

공주카페 '춘소커피' / 인스타 감성 대형카페 / 포토존 많은 카페

남편과 드라이브를 다녀오던 날 ! 남편이 예쁜 감성카페를 좋아하는 나를위해 공주에 있는 인스타감성느낌의 '춘소커피'를 데려가주었다 이제는 취향도 비슷해져간다 ㅋㅋ 춘소커피 10 : 30 ~ 21 :

retime-yak.tistory.com

 

 

전북 완주 여행 '아원고택' / BTS 힐링 성지 / 전주 근교 한옥 갤러리카페 '아원 '/ 자연뷰 힐링 포

고즈넉한 분위기와 자연을 힐링하기 좋은 카페 ' 아원 ' 아원 / 아원고택 갤러리 이용 - 11 : 00 ~ 17 : 00 고택 이용 - 12 : 00 ~ 16 : 00 입장료 - 10,000원 주차공간있음 '아원' 갤러리 입구 입구부터 어떤느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