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대전 대청호 카페 '투썸플레이스 신탄진대청호점' / 대전 신상대형카페 / 대전 신탄진 벚꽃 카페

반응형

소프트아이스크림 + 애플망고주스

 

 

 

 

투썸플레이스 신탄진대청호점

10 : 00 ~ 22 : 00

주차장 넓음 





 

신탄진 대청호 드라이브를 가다가

발견한 대형 신상 카페

' 투썸플레이스 ' 신탄진대청호점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하고 넉넉해서 좋았다

 

 

신탄진 대청호점만의

이벤트 메뉴도 있었다

 

입구에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된다

 

사람이 많을때는 데스크에도 주문가능하다

 

 

카페 내부도 넓은편이고

의자도 편했고

여러명이서 앉을수있는 긴 테이블도 있었다

 

 

 

텀블러와 원두를 판매하는 공간

 

 

애플망고주스 

 

대청호 드라이브를 가면

항상 엄마가 먹는 애플망고주스다

 

많이 달지않고 적당하며

생각보다 신선해서 맛도 괜찮았다

 

주스위에 얼린망고3개를 올려준다

 

 

나도 엄마와 함께 망고주스 !

 

 

아빠와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주문한

소프트아이스크림 

 

소프트아이스크림  위에

엄마가 망고를 하나 올려주었다

 

오 먼가 그림이 귀여운데??ㅋㅋ

 

귀여워서 찰칵!

 

그리고 뜻밖의 우유맛의 아이스크림

망고의 맛이 더해져서

색다른맛을 느낄수있었고 

조화가 나름괜찮았다 

 

 

호밀 샌드위치

 

출출해서 주문한 호밀 샌드위치는

평소에 호밀빵을 좋아하는내게 

딱이었던 !

빵의 고소한맛과 토마토,양상추,햄의

상큼한 맛이 넘 맛있게먹었다

 

 

대청호 드라이브를 가거나

벚꽃 구경을 갈때 이곳에서 

애플망고주스를 먹어봐도 좋을것같다 

 

 

 

 

직접다녀온 대형 감성카페를 공유해드립니다 ^^

 

 

 

무주 카페 '명천마루' / 무주 대형 카페 / 덕유산 근처 계곡 카페

명천마루 10 : 00 ~ 19 : 00 주차장있음 무주로 여행을 갔던 우리. 카페 실내 자체도 크지만 야외 테이블과 야외 정자마루 테이블 등 정말 공간이 많아서 좋았다 모두 멋진풍경과 함께 할 수 있어서

retime-yak.tistory.com

 

 

공주카페 '춘소커피' / 인스타 감성 대형카페 / 포토존 많은 카페

남편과 드라이브를 다녀오던 날 ! 남편이 예쁜 감성카페를 좋아하는 나를위해 공주에 있는 인스타감성느낌의 '춘소커피'를 데려가주었다 이제는 취향도 비슷해져간다 ㅋㅋ 춘소커피 10 : 30 ~ 21 :

retime-yak.tistory.com

 

 

담양 신상 대형카페 '담다' /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 분수 포토존 카페

담다 11 : 00 ~ 21 : 00 주차공간있음 담양에 여행을 왔다가 근처 대형 신상카페인 '담다'에 왔다 정말 대형카페답게 3층으로 되어있고 정말 컸다 주차공간도 넓은편이다 3층 루프탑에서 본 분수 대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