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일상

무주 카페 '명천마루' / 무주 대형 카페 / 덕유산 근처 계곡 카페

반응형

무주 카페 '명천마루'

 

 

 

명천마루

10 : 00 ~ 19 : 00

주차장있음






 

무주로 여행을 갔던 우리.

 

카페 실내 자체도 크지만

야외 테이블과 

야외 정자마루 테이블 등 

정말 공간이 많아서 좋았다

 

모두 멋진풍경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자리고민을 했다 

 

 

그리고

정말정말정말

대형카페다 

 

 

먼저 카페를 둘러보기전에

주문을 하러 갔다

 

 

명천마루 메뉴

 

주문하는 곳의 건물에도 

이렇게 푹신한 소파와 테이블들이 있었다

 

 

주문을하는 공간에서 나오면

이렇게 야외에 또다른 공간이 보인다

 

 

고풍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이 공간은 어른들이 주로 

차를 드시고 계셨다

 

근처 덕유산에 들리셨다가

이곳에서 티타임을 하시는듯했다

 

야외에는 농구대,

투호 , 흔들의자도 있었다

 

이곳은 아이들이 좋아할것같다

 

투호가있다니 ! 

새삼 신기해서 몇번 해보았다 

 

 

밖으로 조금 더 걷다보면

이렇게 정자마루가 보인다

 

이곳에서도 테이블이 있었다

바로 계곡이 흐르고있어서

계곡이 운치있는 공간이다

 

 

어디서든

자연을 느낄수 있는 공간이 많았다

 

우리는 이곳을 천천히 둘러보고

산책도 했다

 

기분이 너무 좋은 !

 

 

그리고 또 다른 카페의 공간 

 

정말 넓은 1층의 공간

 

의자가 푹신해서 너무 좋아서

우리는 이곳을 초이스했다 !

 

통유리여서 밖의 풍경도 볼수있어서

편안하게 이곳에서 커피를 마셨다

 

하지만 여름에는 너무 더울것같은..

 

2층은 계단이 많고 

혹시나 위험요소가 많은공간이어서

노키존이라고 한다

 

2층은 1층보다 넓지는 않지만

여러명이 오면 좋을 큰 소파들이 있었다

 

2층의 뷰도 최고다

위에서 한눈에 자연을 볼수있어서 

탁 트인 개방감이 좋았다

 

머루베리와플과 캬라멜마끼야또

 

생크림과 과일의 조화가

맛있었다 

상큼하고 갓구운 빵으로 따뜻함도 !

 

주차장 쪽에는 이렇게 분수도있다

 

카페의 공간들이 정말 많아서

가족들과 와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운치있어서

좋다 

 

 

무엇보다 단풍이 있는

가을에 다녀오면 더 자연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것같다

 

 

 

직접 다녀온 전국 여행지를 공유해드립니다^^

 

 

전북 완주 여행 '아원고택' / BTS 힐링 성지 / 전주 근교 한옥 갤러리카페 '아원 '/ 자연뷰 힐링 포

고즈넉한 분위기와 자연을 힐링하기 좋은 카페 ' 아원 ' 아원 / 아원고택 갤러리 이용 - 11 : 00 ~ 17 : 00 고택 이용 - 12 : 00 ~ 16 : 00 입장료 - 10,000원 주차공간있음 '아원' 갤러리 입구 입구부터 어떤느

retime-yak.tistory.com

 

공주카페 '춘소커피' / 인스타 감성 대형카페 / 포토존 많은 카페

남편과 드라이브를 다녀오던 날 ! 남편이 예쁜 감성카페를 좋아하는 나를위해 공주에 있는 인스타감성느낌의 '춘소커피'를 데려가주었다 이제는 취향도 비슷해져간다 ㅋㅋ 춘소커피 10 : 30 ~ 21 :

retime-yak.tistory.com

 

담양여행 '딜라이트' / 담양 데이트장소 / 담양 실내 가볼만한곳 / 담양 포토존 미디어아트

딜라이트 담양 10 : 00 ~ 19 : 00 18:00 입장마감 주차공간있음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