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타임/여행

제주 함덕 맛집 / 함덕 가볼만한곳 / 고집돌우럭 제주 함덕점

반응형

 

고집돌 우럭 제주함덕점

 

 

 

제주여행의 마지막 맛집 !

 

고집돌 우럭이 유명하다고하니

빼놓을수 없었다

 

 

고집돌 우럭 중문점,

제주공함점,

함덕점 이렇게 세군데가 있다

 

 

우리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었어서

이곳 함덕점으로 갔다

 

 

 

 

고집돌 우럭 제주함덕점

10:0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역시  사람들이 많아서

우리는 웨이팅을 등록해놓고

그앞에 앉아서 약 15분 정도 기다렸다

 

어떤 맛일지 두근두근

 

 

건물뒤에는 3시간 무료주차할수있는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이 넓어서 편했었다

 

 

대기실

 

우리는 밖에서 대기했었는데

식당 안쪽으로 들어와보니

이렇게 대기실

따로있었다

 

식당에 대기실이 있다니!

 

 

 

우리차례가 되어서 

식당 안으로 들어가보니

우와

함덕해변이 보이는 뷰라니 !

 

뷰가 가까이보이는 창가쪽에 앉고싶었지만

이미 예약석이 있어서 

아쉽지만.. 우리는 다른자리에 앉았다

그래도 창이 커서 뷰를 멀리서도 볼수있어서 좋았다

 

 

잡곡밥과 쌈채소 그리고

쌈장, 마늘종 장아찌 등이 바구니에 담겨나왔다

우럭조림과 곁들어서

먹었는데 진짜 조화가 맛있엇다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다

 

연근, 잡채, 백김치, 오이냉국 등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오이냉국이 상큼해서 시원하니 맛있었다.

 

 

메인 요리인 우럭조림 

 

제주여행에서 가장 기대되고

어떤맛일까 궁금했던 우럭조림

 

우럭조림은 귀한손님에게 대접하는 

제주향토음식이라고 한다.

 

과연 !

두근두근

 

 

어느새 뼈만 앙상하게 남은 ㅋㅋ

우리는 정말 맛있다를 외치며

순삭했다 ㅋㅋ

친구가 우럭조림을 발라줬는데

세상에 이렇게 잘 발라주다니!

친구덕분에도 맛있게 먹었다

 

양념이 적당히 진하고

맛이 부드러웠다.

사이드로 나온 채소와 음식들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조화가 딱 ! 

 

맛있게 먹고

나가려는데 이렇게 간식과 천혜향주스를 

판매하고 있었다

 

친구가 한병을 사서

한모금씩 먹어봤는데

달콤하니 맛있었다 ! 

 

 

맛집도 맛집 나름이라 생각했는데

이곳은 내가 가본 제주맛집 중에서

가장맛있었던 곳이다

 

( 계속 베스트 생성 ㅋㅋ )

 

 

 

 

 

 

 

 

 

제주 구좌맛집 / 제주 세화맛집 / 갈치조림 항아리조림

제주여행의 묘미중 하나는 맛집 탐방 ! 사실 평소에 맛집을 찾아다니는편은 아니지만 여행을 가면 숙소와 가까운 곳 혹은 이동 동선에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으면 한번은 가보는 편이다. 그리고

retime-yak.tistory.com

 

제주 고기국수 맛집 / 서귀포 성산일출봉 맛집 / 명희네 고기국수

제주 여행의 먹거리중에서 역시 고기국수를 빼놓을수 없다! 고기국수 맛집 '명희네 고기국수'를 다녀왔다 명희네 고기국수 06:00 ~20:00 조금 이른시간에 먹으러갔더니 사람들이 다행이 많이 없었

retime-yak.tistory.com

 

제주 흑돼지 맛집 / 성산일출봉 맛집 / 서귀포 금돗 성산흑돼지

룰루 랄라 제주도 여행은 역시 흑돼지 ! 신나게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어용 ! 금돗 성산흑돼지가 제주 흑돼지 맛집이라고 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건물 뒷쪽에 주차장이 크게있어

retime-yak.tistory.com

 

반응형